티스토리 뷰

냉면 맛집

 

굿모닝 에브리바디!

화창한 일요일 아침입니다!

어젯밤부터 급하게 냉면이 당겨서 집 근처 냉면 맛집에서 배달을 시켜 먹었습니다~

 

 

요렇게 깔끔하게 배달이 온 냉면 맛집! 

비닐 래핑이 깔끔하게 와서 기분이 좋습니다~~

 

비닐래핑 뜯기전에 한컷 씩 찰칵~~

 

저는 이번에 육회냉면을 주문했는데

제가 시킨 냉면 맛집에서 인기 메뉴로 등재가 되어있었습니다~~

 

 

젓가락에 적혀있는 감사합니다 멘트에 냉면 맛집의 기운이 솔솔!

 

육회! 영롱! 반하겠누!

 

고명으로는 오이, 무절임, 메추리알이 올라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계란보다 메추리알이 올라간 것이 냉면 맛집의 자태로서 손색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육회느님~!!

(바지 벗고 소리 질러~~!! YEAH!!)

 

 

메추리알도 한입 뚝딱 해주시고~~

 

 

육회 한 젓가락 뚝딱 해주시고~~

 

 

육회와 함께 냉면도 한 젓가락 먹어보니

여기는 정말 냉면 맛집의 포스가 진하게 느껴졌습니다!

 

 

같이 배달시킨 숯불고기도 한점 먹어줬습니다 ㅎㅎ

숯불고기는 다른 냉면 맛집들도 충분히 맛있지만 

냉면 맛집의 숯불고기에서는 특히 고기 잡내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저는 배운 사람이기에 숯불고기를 냉면 위에 한점 올려서 뚝딱 해버렸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같이 온 육수로 개운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조금은 기름질 수도 있는 육회냉면과 숯불고기의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우리의 육수씨!

 

이렇게 민락동에 있는 냉면 맛집을
일요일 아침부터
때려본 후기였습니다!

냉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요즘엔 냉면 맛집이 많기도 하지만
그저 흉내만 내고 맛도 없는 집이 많습니다..

그런 사막 가운데서도 피어난 이 냉면 맛집!
아주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냉면 맛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